이름  
  운영자  (2008-05-24 오전 10:39:23, 조회 : 25020, 첨부파일 : )

제목  

  "이미 사용중" 이라는 메세지가 나올경우 해결



제목 없음

로그인을 했는데 "이미 사용중 인 아이디"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는 다음 2가지입니다


1. 로그인 후에 자료를 사용하다가 log out (맨위의 우측 중 간 글씨 아이콘)을 하지 않고
닫기나 종료를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려고 할 때


▶해결방 법/ 맨위의 공지사항 옆의 로그아웃 글씨 또는 우측 log out 글씨를 한번 클 릭 하신
후에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 다. 다음부터는 꼭 log out 하시고 종료 하세요



2.누군가 같이 아이디를 사용함으로 다른 사람이 이미 먼저 로그인해서 사용하고 있을 경우

컴퓨터를 켜고 처음 접속했는데 "사용중"이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는 번호가
노출되어 다른 사람이 쓰고 있는 경우입니다. 계속 사용 해보시고 자주 발생하시면
번호를 바꾸셔야 합니다.

▶임시해결방법/ 맨위의 공지사항 옆의 로그아웃 글씨 또는 우측 log out 글씨를 한번 클릭
하신 후에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 다.

경고: 위의 메시지가 계속됨에도 불구하고 아이디를 바꾸지 않으시면 불법 아이디 배포로 간주되어 강제 탈퇴가 됩니다

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회원님 혼자만 이용하시고 종료하실 때는 logout 을 항상 누르 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 nbsp; 문의 연락처 02)807-8187, 8186 메 일/ imrimr@empal.com

Prev
자꾸 회원가입하라는 메세지가 뜰때 운영자
Next
자료실의 효과적인 이용방법 운영자


Copyleft © by im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