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운영자  (2006-12-30 오후 7:32:30, 조회 : 8227, 첨부파일 : 112345.gif)

제목  

  자꾸 회원가입하라는 메세지가 뜰때




우선 공지사항 10번의 조치대로 해보시고 안되면 다음의 조치대로 해보세요


1.맨위의 익스프로러메뉴에 보면   보기/즐겨찾기 옆에 도구가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가운데  파일삭제 옆  >설정 >  저장된페이지새버젼확인 >

              맨위 페이지를 열때마다 체크  > 확인

2. 아래 열어본 페이지 목록에서 

     페이지보관일수에 0을 선택하세요

3.가운데 임시인터넷화일의 파일삭제로 가서 오프라인항목을 모두체크에 체크하시고 확인

 
4. 그래도 안되시면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익스프로러 인터넷 맨위의 항목중 도구에 가시면 아래에 

인터넷옵션이 있습니다. 가셔서 위의 항목 중 보안을 누르면

네개의 아이콘 항목이 나옵니다

 

*인터셋  *로컬인트라넷  *신뢰할수 있는 싸이트

 

하나씩 선택후 아래에 사용자지정항목에서 "낮음 "  "최소"

5 .그래도 안되면 주소줄에 직접 www.imr.co.kr을 직접 타자해서 들어와 보세요

    로그인 후에 들어오셔서 맨위의 메뉴중  "member" 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rev
통합검색이나 자료이용시 내용과 새창이 뜨지 않을 때 운영자
Next
"이미 사용중" 이라는 메세지가 나올경우 해결 운영자


Copyleft © by imr.co.kr. All rights reserved.